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 기사 & 홍보

보도 기사 & 홍보

보도 기사 & 홍보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아기물티슈 브랜드, ‘배냇짓’

배냇짓물티슈공식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804436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배냇짓의 배냇짓이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 주최의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유아용품(아기물티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배냇짓


2년 연속 수상한 배냇짓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아기물티슈가 되기 위해 세상 모든 엄마 아빠의 경험과 의견에 귀기울이며 영유아 피부에 최적화된 물티슈를 연구 개발하고 있다.

올해는 기존의 수려와 청아를 리뉴얼하고 한가 지 라인업을 더 추가해 배냇짓 루트, 빈, 허브로 아기엄마들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물티슈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배냇짓물티슈는 주기적으로 안전성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품질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배냇짓물티슈는 전국 50여개 산후조리원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현대백화점에 입점 돼있다.

배냇짓 관계자는 “신생아에게 초점을 맞춰 만든 제품으로 안전성에 최우선의 가치를 뒀다. 고객 분들께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계신 지표인 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영유아 물티슈 브랜드로서 고객의 신뢰를 더욱 쌓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